경북대, 이원드, 팔공산이 위치해 있는 대구시 북구 일대는 대학생들과 직장인, 인근주민들이 모이는 상권으로 다양한 맛집이 산재해 있는 지역이다. 특히 대구종합유통단지 및 전자도매상가,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엑스코), 연암공원, 대불공원 등 대구 최고의 상권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북구지역에서 최근 오픈한 ‘화덕애한판 대구동변점’은 차별화된 노하우와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삼겹살 맛집으로 떠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참나무숯 화덕구이 삼겹살 전문점 화덕애한판은 푸짐한 양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 등 수도권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랜차이즈 삼겹살 브랜드다.
화덕애한판이 취급하고 돼지고기는 제주도산 최상급 고기다. 특히 산소포장방식을 통한 프렌차이즈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언제든지 최고로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화덕애한판 대구 동변점은 약 70석 규모의 중대형 매장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트랜드한 디자인의 매장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에 근처 경북대학교나 계명대, 영진전문대 등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많고 주말이면 가족모임장소나 외식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화덕애한판 대구동변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최고급 제주 오겹살과 다양한 구이메뉴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제주한판스페셜’이다. 900g기준으로 제공되는 제주한판스페셜은 제주 생오겹살과 제주 생갈비, 제주 생특목살, 한방 돼지껍딱 등 고기메뉴를 비롯해 쇠고기 스테이크, 수제소시지, 왕새우, 버섯 등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를 한판에 즐기는 메뉴로 4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직장인 회식장소나 가족식사장소 메뉴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식사를 하는데 있어 기본 세팅 및 고기를 굽는 전 과정을 매장 직원들이 수행하며, 불쑈와 같은 고기를 굽는 전문적인 기술도 선보이면서 눈과 입을 사로잡는 식사시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고기를 먹고 난 후 선택할 수 있는 볶음밥과 물냉면 등 식사메뉴도 준비돼 있어 부족함 없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최근에는 매월 3일마다 1인당 1만2천900원으로 최고급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무한 삼겹애한판데이’(선착순 100명 한정)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en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