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3D프린팅 주식회사 굿쓰리디(Gooo3D)에서 UV DLP 3D프린터 `G PRINTER`를 출시했다.
`G PRINTER`는 광경화성 재료를 사용하는 UV DLP(Digital Light Processing)방식의 3D프린터이다.
DLP 프린터의 특징은 자세하고 매끄러우면서도 빠른 프린팅이다. 그러나 기존 DLP 프린터는 정확도에 비해 크기를 소형화 시킬 수 없는 단점이 있었다.
`G PRINTER`는 국내 최초의 UV광원만을 사용한 DLP 3D프린터로 DLP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한 제2세대 UV DLP 3D 프린터라고 볼 수 있다.
`G PRINTER`는 UV광원만을 사용하여 치수 오차율을 줄이고 후변형율을 최소화 하였으며, 기존 DLP 프린터 보다 2배 이상 빠른 프린팅 속도를 실현하였다. 또한 제품의 소형화, 경량화에 성공했다.
`G PRINTER`의 UV조사 수명은 10,000시간 이상으로, 일반적으로 3,000시간 정도였던 기존의 DLP 3D프린터에 비해 우수하다. 여기에 세계 최초로 UV DLP 방식에 임베디드시스템을 적용하여 편리하고, 안정적인 3D프린팅을 실현했다.
“G PRINTER”는 2015년 10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www.kickstarter.com)를 통해 런칭 예정이다.
문의 : 070-4288-9003
Gooo3D@Gooo3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