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대표 이동건)이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 ‘아마존 닷컴’에 입점한다.
미즈온의 아마존 닷컴 입점은 이른바 K-뷰티가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현상을 반증하는 것으로 특히 상품구매 기준이 까다로운 아마존에서 미즈온을 직접 선택, 계약해 미즈온 브랜드의 뛰어난 경쟁력을 입증했다.
미즈온의 대표 상품인 스네일 크림을 중심으로 입점이 진행됐으며, 점차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늘려 미즈온의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즈온은 전세계 20개국 이상에 유통망을 전개중이며, 11개국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소매기업인 아마존 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즈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닷컴 입점으로 전세계인들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미즈온의 기술력이 반영된 다양한 제품군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아시아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접점을 다각도로 확대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이자 글로벌 뷰티 업계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