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결혼
나윤권 결혼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나윤권은 8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레인보우♡"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팬들에게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팬들에게 "제가 결혼을 합니다. 내년 3월이라 아직 날짜는 많이 남았지만 누구보다 이 소식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서 짧게나마 우리 가족들에게 글을 씁니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갑작스레 말씀드려 놀라셨을 테지만 결혼할 친구가 일반인이기에 모든 걸 말씀 드릴 수 없었던 점 이해해 주실거라 믿어요. 인생에서 결혼은 특별하고 소중한 일이기에 무엇보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을 받고 싶어요. 축복해 주실거죠?"라고 팬들의 축하를 부탁했다.
끝으로 "늘 무뚝뚝한 저를 11년 동안 묵묵히 응원해 주시고 늘 제 편이 되어 준 레인보우♡ 말로 다 표현하지 못했지만 제 마음 알죠? 항상 고마워요. 그리고 앞으로도 여러분을 위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늘 그 자리에서 묵묵히 노래하는 윤권이가 될게요. 정말 정말 고마워요"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 역시 잊지 않았다.
또한, 나윤권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사선생님 느낌 굿나잇~~ 나윤권 한잔 땡긴다만..참는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나윤권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나윤권은 교제 중이던 여자친구와 오는 2016년 3월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