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의 2014년 인터넷이용실태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자의 약 80%가 온라인뉴스를 이용한다고 조사됐다. 모바일인터넷 환경의 발달로 출․퇴근 및 휴식 시간 동안 온라인 뉴스를 보는 이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정보를 얻는 통로로 활용되고 있다.
대부분 사람들은 온라인 홍보에 대한 이미지로 키워드 광고나 바이럴 마케팅을 먼저 떠올린다. 대중들에게 PR할 수 있는 적정 방법이지만 콘텐츠의 노출 경쟁이 치열하고, 키워드의 경우 비용 급증의 부담이 있어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온라인 뉴스’가 경쟁력 있는 대안이 되고 있다.
때문에 일반 기업은 물론, 음식점과 같은 외식서비스 업종의 자영업 사장님들과, 변호사, 의사, 세무사 등의 전문직 종사자들도 온라인 뉴스 마케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한영뉴스닷컴은 온라인 뉴스 종합 컨설팅을 비롯해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광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 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형남 대표는 “온라인 뉴스 마케팅을 통해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전달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향상시켜 소비자와 광고주가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며 “고객 맞춤 서비스와 저비용 고효율의 온라인 마케팅 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영뉴스닷컴은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뉴스 기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hanyoungnews.com) 및 전화(02-322-705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