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연일 계속된 무더위에 Y존 청결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남성 전용청결제 대표 브랜드 닥터씨앤씨(대표 김도연)가 ‘히즈클린 여행용 파우치’를 남성용과 여성용을 각각 출시했다. 제품은 용기에 담긴 기존 제품이 여행할 때에는 휴대가 불편하다는 점에서 착안, 단점을 개선했다.
히즈클린 여행용 파우치는 투명 PET 케이스에 5g 단위의 낱장 파우치가 10매씩 포장돼 필요한 만큼 개봉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여행 가방과 지갑 등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출시돼 여행이나 출장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즈클린 청결제는 남녀 Y존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각종 진균류에 의한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청결제에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30여 가지의 특허받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효과는 물론 항염, 항균에 효능이 있다.
또 고농축젤 타입이라 잘 흘러내리지 않으며 일반 폼 타입의 제품보다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파라벤과 중금속이 함유되지 않아 피부 임상 기관으로부터 피부 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사용방법은 하루 1~2번 샤워 시 Y존을 물로 적신 후 제품을 손바닥에 3~4 펌핑해 거품을 만든 후 Y존에 골고루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이 상태로 최소 3분간 기다린 후 냉수로 충분히 헹궈주면 된다.
한편 닥터씨앤씨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300세트 한정 판매를 진행하는 ‘한가위 대박 선물세트’는 히즈클린 포맨과 히즈클린 포우먼, 여행용 파우치 등 이제껏 보지 못한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돼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