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솔루션 전문업체인 ㈜비투맥스가 오는 9월 9일(수)부터 11일(목)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IT박람회 ‘IT EXPO BUSAN 2015(2015 IT 엑스포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T EXPO BUSAN 2015’는 B2B전문 전시마켓으로 부산과 전국, 해외를 잇는 IT 비즈니스장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100개 업체, 15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IT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국내•외 바이어 참가 확대와 국제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웹기반 화상솔루션 전문 개발업체 ㈜비투맥스는 Active-X 설치 없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브라우저를 포함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URL 입력만으로 접속할 수 있는 화상회의솔루션 ‘B2Conference’를 전시 기간 동안 선보일 예정이며, 본 전시회 방문객이 화상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투맥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웹기반 화상회의솔루션 ‘B2Conference’의 웹UI디자인과 솔루션기능 등을 상세하게 소개한다고 밝혀 관련업계와 스마트워크 실무자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비투맥스(www.b2max.com) 정민정 기획이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화상솔루션 서비스 시연 및 상담과 함께 솔루션 이용권과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으며, 이종우 대표이사는 “웹기반솔루션 전문업체인 ㈜비투맥스는 최대한 많은 관람객들에게 화상솔루션 ‘B2Conference’의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 1566-1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