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면세점 중 하나로서 수많은 명품 브랜드 입점을 유치하였고, 서울점, 김포공항점, 인천공항점, 대구공항점, 제주점을 비롯하여 업계 최초로 인터넷면세점 오픈하여 면세 산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국내 면세점 운영을 바탕으로 해외 면세점 및 한국화장품 멀티숍을 오픈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크림, 보습크림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큐템 데일리크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파에온(www.paeon.co.kr)이 온라인 신라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하면서 화장품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았다.
파에온은 2008년 국내 최고 수준의 5개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과 연구원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피부과학 전문 기업 [SKINMED]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져 신뢰성과 과학성이 입증된 화장품이다. 수많은 특허를 바탕으로 피부과 테스트까지 완벽하게 거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특히 안전성 테스트와 제품 시험성적서 등 복잡한 조건을 충족해야 가능한 신라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가 파에온 화장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까다로운 신라면세점에서 화장품 브랜드로 입점할 수 있었던 것도 화장품(cosmetics) + 의약품(pharmaceuticals)을 지향하는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만들고자 했던 파에온의 꾸준한 노력이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파에온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개선은 물론 아토피와 여드름, 지루성피부염, 건선, 모공각화증 등 각종 피부트러블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큐템 데일리크림을 선두로 하여 로션, 에센스, 워시, 샴푸, 선크림, 마스크팩 등 큐템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큐템 데일리크림은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으로 채워주는 쫀득한 제형의 수분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과 외부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 탄력을 부여하며 과잉 피지 분비를 막아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이미 수 년간 온라인 을 통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신라면세점에서 특히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마치현, 천문동, 알로에베라잎, 어성초 등 다양한 천연 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큐템 라인 전 상품은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파라벤프리 제품으로서 여드름이나 아토피 등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에온의 큐템 화장품은 인터넷 신라면세점에서 9월 7일부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파에온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습과 영양공급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건조한 환절기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고기능성 화장품 파에온을 선택해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