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덥던 여름이 지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왔다. 흔히 가을에는 살이 찌기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다가올 겨울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우리 몸에서 체지방을 축적하면서 식욕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을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반대로 체중 감량에 유리한 계절이다. 날씨가 서늘해 지면서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같은 운동을 해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우리 몸의 기초대사량을 늘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잔티젠이 다이어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
잔티젠은 미역과 석류여서 추출한 신소재 다이어트 원료로, 2013년 미국 특허 획득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 인정 획득을 받았다. 잔티젠 600mg 섭취 시 하루 약400Kcal가 증가되는데, 400kcal는 조깅, 수영등 약 1시간의 운동량에 해당된다. 그리고 잔티젠에 대한 16주인체시험 결과에서 6.5kg몸무게 감소, 4.4kg체지방 감소, 5.5cm허리둘레 감소, 5.9% 간지방량 감소가 확인 되었다.
잔티젠 다이어트 전문업체 드림앤슬림 담당자는 “최근 잔티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생활건강 잔티젠제품 ‘드림앤슬림’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며 “특히 잔티젠 제품은 효과가 좋고 부작용이 적어 한번 구매한 소비자들은 재구매 의사가 많아지는 추세다.”고 전했다.
한편 잔티젠 다이어트 전문업체 드림앤슬림은 가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 8주/12주/16주분 구매자에게 식이섬유음료(뉴참미인)를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드림앤슬림 홈페이지(http://dreamnsl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