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돼지고기와 최고급의 소고기가 무한리필되는 맛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구리전통시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한 `하이미트 구리점`이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1인당 1만7천9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고기 1인분의 양이 일정하지 않은 요즘에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안심하고 양껏 먹을 수 있어 마음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이 맛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청정지역인 제주도 서귀포시 축협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제주도 돼지고기와 최상급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제주도 삼겹살은 국내산 삼겹살 중에서도 육질이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하며 고소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제주도 삼겹살 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좋아하는 목살과 매운갈비찜, 양념 목살 그리고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갈매기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돼지고기를 비롯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고기 외에도 제주토종순대, 수제 소세지, 떡갈비, 각종 쌈류와 야채 등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 관계자는 “질 좋은 고기들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맛집으로 구리 맛집 뿐만 아니라 남양주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 안성맞춤인 곳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이미트 구리점의 위치는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13 (2층)이며 주중․주말 오전11시30분부터 밤12시(라스트오더 11시반)까지 운영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