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프로야구 KIA와 공동 마케팅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이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IA 타이거즈 홈구장 경기 승리를 기원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JBL 페이스북 계정(facebook.com/JBLkr)에서 진행된다. 12일과 13일 KIA 타이거즈의 홈구장 경기 승리 시, 경기 스코어를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JBL의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CLIP’을 증정한다.

하만, 프로야구 KIA와 공동 마케팅

이 기간 중 KIA 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챔피언스필드’에 장외 이벤트존을 마련, JBL과 하만 카돈 등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제품을 청음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게임 등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JBL의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CLIP’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부 JBL 제품에 대해서는 당일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클립` <사진=하만 코리아>
JBL 블루투스 스피커 `클립` <사진=하만 코리아>

하만 코리아는 2015 시즌 동안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KIA 타이거즈 홈경기 관람객에게 매 경기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차지2’, ‘플립2’, 프리미엄 이어폰 ‘E10’ 등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KIA 타이거즈 사회공헌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행사도 후원해 소외계층 어린이 문화 나눔, 야구 유망주 지원, 아동복지시설 야구동아리 지원 등에 참여하고 있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