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박한별, "남친 있는데도 男연예인이 대시"… 누구야?

애인있어요
 출처:/박한별인스타그램
애인있어요 출처:/박한별인스타그램

애인있어요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중 지진희를 짝사랑하는 강설리 역의 박한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과거 박한별은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해 유명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날 박한별은 “제 친구와 미묘한 관계에 있던 연예인이셨다. 제 친구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려고 따로 이야기를 했는데 갑자기 나에게 관심을 보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한별은 “내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도 코웃음을 치며 대시를 하더라”며 박한별이 남자친구와 동갑이라고 하자 해당 연예인은 “너희 나이에 잘나봤자, 오빠는 돈도 많고 능력도 있고 집도 잘 산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에 박한별은 “내 남자친구도 능력있다”고 받아쳤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애인있어요 박한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애인있어요 박한별, 도대체 그 남자 누구", "애인있어요 박한별, 세븐이랑 사귈 때 얘긴가", "애인있어요 박한별, 연기 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한별이 출연하는 `애인있어요`는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리셋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여기에 김현주의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 대세 배우들의 황금 라인업 등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