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이연희, "중3 때 첫 키스, 아빠에겐 잘못된 보도라 거짓말" 폭소

화정
 출처:/라디오스타
화정 출처:/라디오스타

화정

MBC 월화드라마 `화정`이 화제인 가운데 출연 배우 이연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이연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진행자들은 이연희에게 "첫 키스 시기에 대해 논란이 많다. 다른 방송에서 중3 때라고 했다가 말을 바꾼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중3이 맞다"며 "사정이 있었다. 당시 방송을 본 회사 사람들이 걱정을 많이 해서 그랬다"고 첫 키스 시기를 정정한 것에 대해 설명했다.

또 "사실 난 중3 이라고 이야기하고 나서 아차 싶었던 게 회사보다 아빠가 생각났다. 나중에 그 보도를 보고 아빠가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는데 내가 아무렇지도 않게 `잘못된 보도야`라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아빠도)이제 아시겠죠 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5일 오후 10시 46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