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싱가포르 창이공항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연간 약 6000만 명이 이용하며 세계 공항 면세점 중 매출 4위를 자랑하는 곳으로 인천국제공항과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면세점으로 손꼽힌다.
SNP화장품은 이번 싱가포르 창이공항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아시아 뷰티 시장에서 SNP화장품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또 최근 미국과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행보를 시작하여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그간 해외시장의 트렌드와 각국의 문화를 분석해오며 리스크를 두려워하지 않고 상품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왔던 도전정신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 정말 뿌듯하다”며 “동남아 최대 허브 공항인 싱가포르 창이공항 신라면세점을 기지로 더욱 많은 나라, 많은 지역에서 SNP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SNP화장품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신라면세점의 모든 터미널(1~3)에 입점했으며 브랜드 스테디셀러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시그니처 상품 ‘애니멀 마스크 4종’, ‘페이스 아트 마스크 3종’, ‘베이징 오페라 아쿠아 마스크’의 캐릭터 마스크팩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8년 출범한 SNP화장품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국내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해 현재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동화면세점 등 8곳의 면세점에 연이어 입점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