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더욱 강력해진 영웅의 최강 도전이 시작된다!

‘도탑전기’, 더욱 강력해진 영웅의 최강 도전이 시작된다!

신규 콘텐츠 등 업데이트 내용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의 업데이트 내용을 우선 공개했다고 지난 11일(금)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콘텐츠인 ‘박사학원’ 및 ‘도전모드’와 함께 신규 각성영웅 5종이 포함돼 있다.

공개된 신규 콘텐츠 중 ‘박사학원’은 해당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함으로서 모든 영웅의 능력치를 동일하게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에 더해 ‘도탑전기’는 고난이도의 ‘도전모드’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모드’는 던전마다 호송, pk, 시간제한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가미해 높은 난이도에 걸맞은 보상과 보람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새로운 각성영웅으로 ‘레비아탄’, ‘사일렌서’, ‘검의달인’, ‘돌거인’, ‘달의사제’ 5종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영웅이 각성하게 되면 기존 능력치가 상승하는 것은 물론, 이에 더해 해당 영웅만의 전용 장비를 착용할 수 있으며 신규 스킬 또한 습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타 영웅들보다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처럼 ‘도탑전기’는 더욱 강력한 영웅들을 선보이는 한편, 이를 시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함으로 유저들에게 영웅 성장의 묘미를 선사하겠다는 입장이다. 이와 함께 ‘도탑전기’는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을 위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공식 카페 개근 이벤트’에서는 꾸준히 출석만 해도 희귀 영웅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업데이트와 추석 맞이 이벤트를 통해 꾸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하며 “또한 새로운 각성 영웅이 전장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다음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