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경기 악화로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역시 경제적인 쪽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이에 자동차 시장에도 할부 대신 리스나 장기렌트카 계약이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지속적인 경기 침체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세를 지켜온 자동차 시장은 최근 더 활기를 띌 전망이다. 정부에서 지난 8월 27일부터 올해 말까지 시행하기로 한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으로 구매 할부 및 장기렌트카, 리스 모두 인하율이 적용되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자차 소유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은 장기렌트카 업계는 최대한의 저비용으로 차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사이트를 개설해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소비자 측면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장점도 있겠지만 실상은 업체의 과부하로 인해 단점이 더 두드러지고 있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최근 고객이 직접 이곳 저곳을 찾아 비교하는 것이 아닌 렌트업체들이 서로 가격을 경쟁 후 최저가를 제시하도록 진행하는 방식의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프라이스오픈’이 이러한 업계의 단점을 보완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다.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프라이스오픈은 프로모션 안내 외에 다양한 자동차 관련 팁과 함께 홈쇼핑장기렌트카 상품 정보를 안내해 고객들의 편리한 가격 비교를 도울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현재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사이트 프라이스오픈의 9월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그랜져HG모던 240/300, 그랜져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아슬란, 제네시스 G330 모던, 올뉴카니발 11인승 디럭스, 투싼 1.7 스타일, 싼타페 2.0 스마트, 아반떼 1.6, 모닝 1.0 스마트 등 다양한 국산차들이 준비되어 있고 BMW, 푸조, 렌드로버, 티구안, 벤츠E클래스,벤츠C클래스, 아우디 등 수입차 역시 제한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스오픈(www.priceopen.co.kr) 내 상담 게시판 혹은 대표번호(1566-9607)를 이용하면 전문상담원을 통해 실시간 무료 상담을 1:1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