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개의 경리단길 맛집이 참여하는 ‘경리단길 고메로드’가 9월 15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정된 맛집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 ‘프랭크 타운’에 위치한 장진우 사단의 ‘세렝게티’, ‘장꼬마’ △ 외국인들의 아지트로 유명한 ‘크래프트 웍스’ △ 여심을 사로잡는 비쥬얼의 에클레어 전문점 ‘에끌레어 바이 가루하루’ △ 줄서 먹는 태국음식점 ‘까올리포차나’ 등 내로라하는 맛집들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맛집 어플 ‘큐플레이스(www.qplace.kr)`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 매장의 매출 향상을 위해 기획했다. 어플 내 기프트샵에서 맛집의 메뉴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큐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플레이스의 이강호 대표는 “큐플레이스가 엄선한 매장들 가운데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이용해 보기 바라며, 향후에도 홍대, 신촌, 강남 등 서울 전역에서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참여매장 (40개 매장, 가나다순)
320리브레, RUE, 갈로할로, 그데이, 까올리포차나, 더베이커스테이블, 더부스, 레호이, 리틀넥, 릴리코이, 마쵸스헡, 마카멜롱, 마피아디저트, 맷크로켓, 메시야, 모멘토스, 비비컵케이크, 빙봉, 사일런스오브더램, 서울허니컴퍼니, 세렝게티, 소울트럭, 스프링탭하우스, 아워커뮨, 에클레어 by 가루하루, 오름, 오베이, 이치더힐, 장꼬마, 카페소피, 카카오봄, 꽁티드툴레아, 크래프트웍스, 클럽하우스, 트레비아, 파코로코, 포테이토킹, 피어39, 필라멘트, 허니스트 등 경리단길 최고의 맛집 40개 매장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