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씨에스지, 파트너기업과 함께 보안솔루션 비즈니스 가치 만든다

보안기술 전문기업 투씨에스지(대표 임천수)는 최근 용인 한성CC에서 ‘투씨에스지 파트너데이 2015’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씨에스지는 행사에서 보안 제품 기능과 사업 전략 소개, 파트너 영업정책, 향후 제품 로드맵을 제시했다.

투씨에스지는 파트너 기업과 함께 새로운 보안 솔루션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투씨에스지는 파트너 기업과 함께 새로운 보안 솔루션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투씨에스지는 ‘Beyond the Security’를 자사 제품 BI(Brand Identity)로 내세우고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취약점 통합 포털 ‘BS-Insight’, 사이버 공격 대응 모의훈련 시스템 ‘BS-Apt Simulation System’, USB 물리적 막음장치 및 USB 사용이력 관제 솔루션 ‘BS-USB PortLock’, 규칙(업무)기반 보안위반행위 탐지 솔루션 ‘BS-RuleBox’ 등이 있다.

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는 “파트너데이를 시작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자 하는 파트너와 함께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제품 마케팅과 프리세일즈에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며 파트너 기업과 동반 성장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