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한지민의 남다른 조카 사랑? 볼뽀뽀 사진 화제 "가장 사랑하는 우리 조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출처:/한지민 SNS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출처:/한지민 SNS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공개된 한지민의 일상 사진이 덩달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한지민은 자신의 SNS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우리 조카를 소개할게요! 520(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조카에게 볼 뽀뽀를 받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한지민은 연예계 대표 꿀피부를 자랑하듯 어린 조카 못지않은 뽀얀 피부를 뽐냈다.

해당 사진은 한지민이 중국의 고백데이인 5월 20일을 맞아 진행된 한 프로모션 행사에서 조카와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 중국에서는 `520`의 발음인 `우얼링`과 `사랑해`의 발음인 `워아이니`가 유사해 5월 20일을 고백데이로 정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훈훈하다"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부럽다"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조카도 예쁘다"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 한지민, 한가인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기간 BH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로서 활동해온 세 여배우들은 아직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BH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