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후 단 5일 만에 2차 물량 완판 대박 터트려..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후 단 5일 만에 2차 물량 완판 대박 터트려..

에이프릴스킨이 지난 9일 새롭게 출시한 에어쿠션 제품 ‘매직스노우쿠션’이 자사 몰에 출시한 후 5일 만에 2차 물량까지 완판 시키는 대박을 터트렸다.

쌩얼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쌩얼비누 ‘매직스톤’과 자연스러운 미백효과를 보여주는 뽀샵크림 ‘매직스노우크림’으로 잘 알려진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SNS에서 에이프릴스킨은 그 후속으로 올 가을 ‘매직스노우쿠션’을 자사 몰에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예약판매 출시 5일 만에 2차 완판의 기록을 새웠다.



에이프릴스킨의 이주광 대표는 “제품 출시 후 아직 광고도 제대로 하지 않았는데 2차 완판의 대박을 터뜨렸다는 것은 고객들이 에이프릴스킨의 브랜드 자체를 믿어주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하며 “앞으로 에이프릴스킨을 천연화장품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기업 1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절대적으로 우수한 커버력을 가지고 있어 ‘절대쿠션’이라는 별칭을 가진 ‘매직스노우쿠션’은 출시 전 뷰티블로거들과 얼짱 출신 홍영기, 한아름송이, 하늘 등 많은 이들에게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제품을 사용해본 뷰티블로거와 얼짱들 모두 ‘쿠션은 살 때 가장 많이 보는 것이 커버력이고 그 다음이 촉촉함인데 이 제품은 커버력과 촉촉함이 모두 우수해 만족스럽다’고 제품력에 감탄했다.

이에 에이프릴스킨의 김병훈 대표는 “매직스노우크림은 ‘절대쿠션’이라는 애칭답게 커버력이 절대적이며, 촉촉함과 자외선 차단까지 두루 갖춘 기능성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매직스노우쿠션’은 지금 3차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동양인의 피부에 어울리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2호 핑크 베이지 2가지가 컬러가 있다. 현재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의 자사 몰(www.aprilskin.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