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와 산방산 이야기, 서귀포 ‘제주큐니펜션’

서귀포와 산방산 이야기, 서귀포 ‘제주큐니펜션’

제주를 여행할 때면 매번 찾아가는 곳이 있다.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산방산이다. 물론 산방산온천이 방문의 이유가 되기도 한다. 가까이 위치한 송악산과 모슬포도 좋고 마라도가 서쪽 여행의 이유가 되기도 한다. 오늘은 산방산 여행에 매번 들르는 괜찮은 숙박업소 제주큐니펜션을 소개한다.

무더위가 떠나고 여름 휴가철이 끝나면서 제주는 선선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추석 연휴도 놓치기 힘든 유혹이다. 선선한 가을여행이나 추석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에게 제주큐니펜션은 제격이다.



특히 서쪽이 여행지로 좋은 이유는 동부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국적인 정취는 물론 다채로운 박물관까지 제주도 서부여행지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가족 여행지로 매년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바다와 오름이 지천인 중문관광단지 주변은 다양한 볼거리와 고유한 제주 먹거리가 풍부해 제주사람들도 자주 찾는 공간이다.

서귀포와 산방산 이야기, 서귀포 ‘제주큐니펜션’

이런 중문관광단지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큐니펜션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까운 동선뿐 아니라 ‘단산’과 ‘산방산’을 끼고 있어 전망이 근사하고 무엇보다 독채 펜션형이라 새 집의 느낌과 함께 내 집처럼 아늑하다.

제주큐니펜션은 모두 독채로 분리됐고 다른 관광객들의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객실이 편백나무로 만들어 독특한 향취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 7월 오픈한 신축 펜션이라 깔끔하고 채광이 좋다. 물론 객실 안에는 와이파이 등 편의시설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짧은 시간이지만 다녀간 이들이 재방문하는 펜션으로 9월 끝자락 추석여행 숙소로 손색이 없다.

제주큐니펜션 관계자는 “휴식을 목적으로 제주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주거환경과 수면 조건을 준비한 곳이다”며 “근처에는 멋진 안덕계곡도 있고 호젓한 화순해수욕장도 있어 가족이 함께즐길 수 있는 가을 여행지로는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제주를 찾을 때마다 서귀포와 산방산을 향한 여행의 동선은 2012년 이후 별반 변하지 않는다. 물론 시간이 지나 새롭게 만난 여행지도 있지만 이들만 못하기 때문이다. 아니 산방산이 주는 특별함이 더 큰 이유가 아닐까 싶다. 여행자는 걸으며 보고 겪은 만큼 느끼게 마련이다.

제주큐니펜션 숙박에 관한 내용과 객실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www.jejucuny.com) 또는 전화 (064-805-3160)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