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온의학연구소의 건강·다이어트 브랜드 자연가득이 2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자연가득은 ‘더불어 나누고 싶은 자연의 마음을 가득 담아 건강을 선물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원재료를 직접 찾아가 꼼꼼하게 검수하고 개발, 제조, 유통 등 각 분야의 자연가득 전문가들이 함께 만들어 제품의 전문성은 물론 자체 품질관리시스템까지 갖췄다.
특히 건강식품기업 (주)리온의학연구소는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국내 대기업들의 건강식품 개발 컨설팅 및 유통도 담당하고 있으며, 자체브랜드 ‘자연가득’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키토팻아웃마스터’, ‘더블컷팻블럭마스터’, ‘돌외잎팻버닝마스터’의 다이어트 제품들과 건강즙과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의 건강기능식품까지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는 목표를 밝힌 바 있다.
한편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에 대해 류성자 대표이사는 “효과가 뛰어난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자연가득 개발자들의 품질을 위한 노력과 정성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자연의 건강함을 담아 자연 가득한 원료와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가품질만족지수’는 구매결정의 제 1지표인 품질과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제공해 고객‧기업 상호 간 만족지수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인터넷이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기업체 및 공기업체를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한 공적서 서류 심사 결과를 토대로 총 22개 브랜드를 인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