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 출시

파나소닉코리아,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이하 MAH5)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는 지난 80년동안 마사지 전문가의 마사지 기법을 재현시킨 안마의자 시리즈로 MAH5는 기존 한국 시장에서 선보였던 EP-MA73보다 마사지 강도 감지 및 제어의 반응속도를 4배 향상시킨 최신 안마의자이다.

총 156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는 MAH5는 3개의 독립제어 모터를 통해 주무르기, 회전지압, 문지르기 기법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두드르기 기법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기본 마사기 기법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MAH5의 가장 큰 특징은 엉덩이-허리-어깨 근육을 완벽하게 풀어주는 마사지 기법을 추가한 것이다. 최근 일본 물리치료사이자 오사카 대학교 쿠니히토 오다 교수는 요통의 주요 원인으로 엉덩이 근육의 경직을 주목한 바 있다. 이에 파나소닉은 엉덩이 근육 전체를 마사지 및 지압할 수 있는 마사지 기법을 MAH5에 새롭게 탑재했으며, 엉덩이의 높낮이를 조절을 통해 개인의 신체에 적합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효과적인 에어백 시스템을 통해 엉덩이 뼈와 허리 부분에 연결되어 있는 근육까지 정교하게 풀어준다.

잘 알려진대로 어깨 근육은 매일의 피로도에 따라 경직의 정도가 달라지는 매우 민감한 부분이다. MAH5는 어깨 근육 경직 완화를 위한 4가지 마시지 기법을 탑재했다. 어깨 모양에 따라 문지르는 문지르기 기법, 3개의 마사지 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는 스트레칭 기법, 마사지 볼이 회전하면서 어깨 위에서 아래로 마사지하는 회전 지압 기법 및 엄지 손가락으로 누르는 듯한 느낌의 지압 기법을 통해 전체 어깨 근육을 고르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어깨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신체에 맞춘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사지 강도(부드러움, 표준, 강함)를 선택할 수도 있다.

MAH5의 마사지볼은 엄지 손가락으로 마사지 받는 느낌을 재현했으며 상체, 발바닥, 손, 엉덩이 부분에 수직 지압과 회전 지압이 가능하다. 또한, 마사지 압력에 따라 온도를 변화시킬 수 있는 온열 마사지 볼로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감각을 재현시켰다.

일반적으로 주무르거나 두드리는 마사지 기법 외에 주요 신체 부분을 누르고 늘려주는 바디스트레칭 기법과 에어백 마사지 기능도 탑재시킨 MAH5는 블랙과 아리보리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980,000원이다.

파나소니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MAH5는 마사지 기법을 80년 동안 연구해 온 파나소닉 최고의 안마의자이다”라며, “건강하게 나이를 먹는 웰에이징 시대에 맞춰 많은 사람들이 MAH5와 함께 집에서 건강한 휴식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