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함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복합 주거공간
부산의 핫한 분양지, 부산 프리미엄 소형아파트 ‘동래 동서허브 H’(투시도)가 10월 분양에 들어간다. 동서종합개발이 시행, 목화토건이 시공을 맡고,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분양보증을 책임진다.
부산시 동래구 낙민동 288-29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동래 동서허브 H’는 지하1층~지상15층에 아파트 28세대, 도시형생활주택 56세대, 오피스텔 26세대 등 총 110세대로 전 세대 인기 있는 20평대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다.
3.3㎡당 800만원 초반대 부산최고 동래생활권에 들어설 새 아파트, 부산 명문 8학군에 둘러싸인 지역에,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 등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지하철 도보거리 역세권과 쾌적한 교통 환경까지...여기에 최근 분양시장의 핫 트렌드 소형아파트 프리미엄과 탁월한 평면설계 주거공간까지 더해지는...‘동래 동서허브 H’만의 매력을 파헤쳐보자.
트리플역세권의 탁월한 입지, 1km 반경 생활천국
먼저, 초역세권 입지는 이곳만의 특장점이다. 부산도시철도 4호선 낙민역이 도보 3분거리에 있고 수안역이 도보 5분, 인근에 동해남부선 동래역이 오는 2016년 개통예정이라, 현장일대가 트리플 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중앙대로, 충렬대로 등이 인접하여 접근성이 뛰어나 부산중심 어디든지 연결되는 사통팔달 부산 최중심의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현장 1km 반경내 쇼핑과 외식 등 부산최고의 동래생활권을 다 누릴 수 있다. 동래 롯데백화점, 메가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동래시장, 은행, 병원 등이 밀집하여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입맛에 맞게 골라가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심속 힐링 아파트···부산명문 8학군 프리미엄
‘동래 동서허브 H’가 더욱 관심을 받는데는 도심 한가운데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사시사철 푸른 금정산의 맑은 공기속에 부산시민이 많이 찾는 온천천 시민공원이 인근에 위치하여 힐링 트렌드에 최적화된 아파트라는 점이다.
여기에, 부산의 대표적인 명문 8학군 지역인 동래구의 학군 프리미엄도 한몫한다. 낙민초, 내성초, 학산여중, 동래고, 중앙여고, 혜화여고 등 최고의 교육환경이 인근에 조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가치높은 소형아파트
최근 분양시장의 최고 히트 상품은 단연 소형아파트다. 청약자들이 구름처럼 몰려 아예 소형아파트로만 구성된 단지도 요즘 눈에 띈다. 실수요가 풍부해 환금성(換金性)이 높고 매매가도 강세다보니 소형단지는 미래가치가 높게 적용되는 것이다. ‘동래 동서허브 H’ 는 전 세대를 20평대로 구성되어 입주민들에게 소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트렌드에 적합한 실용성있는 설계, 인테리어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최신 트렌드를 뽑자면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는 평면설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래 동서허브 H’는 이런 트렌드에도 최적화되어있다. 1,2,3인 가구마다 특징에 맞게 수요자들이 원하는 실용성있는 설계가 돋보이는데, 가변형 벽체를 통해 입주자의 공간구성을 자유롭게 할수 있다.
또한 소형위주로 구성함에도 불구하고 3베이 시스템을 적용,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한샘 주방가구를 비롯한 품격을 더한 주방과, 넓은 세탁실 겸 창고공간은 공간 활용도를 더욱 높여 실용성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래 동서허브 H’ 분양관계자는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료, 시스템에어컨, 자동빨래건조대 등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동래구 낙민동 288-8번지 2층에 위치하며 문의전화는 051-553-0707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