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전문학교 모델학과, ‘2016 S/S 서울패션위크’ 모델 오디션 참가

서울예술전문학교 모델학과, ‘2016 S/S 서울패션위크’ 모델 오디션 참가

오는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릴 예정인 ‘2016년 S/S 서울패션위크’를 앞두고 패션, 모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 및 관련 학과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학생들도 지난 24일 동대문 유어스에서 진행된 서울패션위크 오디션에 참가했다.



해당 오디션은 서울컬렉션에 참가하는 디자이너들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자신의 의상을 빛내줄 모델을 발탁하는 자리이며, 매 시즌마다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무대에 서 온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학생들이 올해도 치열한 경쟁을 뚫고 무대 위에 오르기 위한 준비로 분주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오디션에서 모델학과 학생들은 평소 꾸준히 모델 오디션을 받아 온 경험을 살려 한껏 여유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다.

본교 모델학과 학생들은 서울패션위크 오디션뿐만 아니라 더 모델즈, KMA글로벌 오디션, DCM에이전시 오디션, 피버팀 에이전시 오디션, 케이플러스 오디션, COL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디렉터비 오디션,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오디션 등 각종 모델 에이전시나 엔트테인먼트 및 패션디자인 업체들과의 단독 오디션에 참가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활동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지난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양해일 디자이너의 ‘Auyat by HEILL’이라는 쇼에서 모델학과학생들이 무대 위를 장식했고, 올해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로켓런치의 우진원 디자이너 무대에 모델학과 학생이 런웨이에 등장하기도 했다.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2016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 교수인 김홍범 디자이너를 비롯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모델학과를 비롯한 11개의 다양한 학부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아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