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수현, ‘성혼주의 시스템’으로 만족도 ‘UP'화제

결혼정보회사 수현, ‘성혼주의 시스템’으로 만족도 ‘UP'화제

최근 결혼정보회사의 성혼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www.isoohyun.co.kr, 02-540-4000)이 실시하고 있는 ‘성혼주의 시스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최근 회원의 매칭 및 파티 참여에 횟수 제한이 없는 차별화된 성혼보장제 서비스를 강화해 미혼남녀들의 성혼율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성혼보장제 서비스란 한정된 횟수에 한해서 만남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철저한 신원조회를 거친 이성과 만나고 결혼까지 성사시키는 수현만의 솔루션이다. 이에 따라 노블레스 수현은 자연스러운 매칭, 소수정예의 깊이 있는 만남, 참여 횟수 무제한, 개인정보 보장의 5대 원칙을 준수하며 회원들의 매칭 서비스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다는 평가다.

전문가들은 수현의 높은 성혼율에 대해 다수의 전문직 노블레스 남성회원 확보와 수려한 외모의 전문직 커리우먼 여성회원이 다수 포진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주 고객층인 의사, 변호사, 박사, 검사, 전문직 등 노블레스의 남성 회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음은 물론 700여개 기업, 110만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복지 기업 이지웰페어와 업무제휴를 맺고 대기업(삼성, 현대, LG, SK 등) 및 공기업 임직원들에게 결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노블레스 수현은 가입 후 최초 매칭을 1주일 내에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정하고 최대 3주마다 매칭 진행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3주 매칭 미진행시에는 담당 매니저에게 패널티를 적용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입기간 최소 5회 매칭 보장 제도와 무분별한 고객 가입을 막는 ‘가입 블록 시스템’을 적용, 탈퇴한 이들에게는 법령대로 3일안에 탈회금을 지급하는 등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이에 대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시대가 요구하는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국내 최고의 성혼주의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타 업체와 달리 체계화된 매칭서비스와 성혼주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이와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결혼정보업계 처음으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진행하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결혼서비스, 결혼상담 부분에 개발기관으로 선정돼 결혼정보에 대한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커플 매칭 매니저의 전문 지식을 정립하고 양성하는 국가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노블레스 수현은 국제경영대회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는 `2014 스티비어워즈 국제비지니스대상(IBA)`을 업계 처음으로 수상한바 있으며 국회에서 진행하고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