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 3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젖병소독기 브랜드 ‘유팡’, 3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젖병 전용 살균소독기인 ‘유팡 젖병소독기’를 생산하는 ㈜블루케어(대표 홍성천, www.upang.co.kr)가 3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중국OEM 방식이 아닌 순수 국내 기술만으로 제작, 생산된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료기기에 등록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팡 제품은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병원성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및 인플루엔자 99.9% 살균 테스트를 통과해, 일반 컵이나 식기류 살균 소독기가 아닌 `젖병용 살균소독기`로 S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해당 테스트에서는 실제 여러 종류의 젖병, 젖꼭지 등으로 실험을 해 그 결과를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블루케어는 최근 더욱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자외선 듀얼 램프를 장착한 유팡 젖병소독기를 출시했다. 젖병의 내부와 젖꼭지까지 99.9% 살균이 가능하며 자동버튼 1번으로 살균, 건조, 환기 3가지 시스템을 작동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공기 흡입부에 향균필터가 장착돼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와 세균을 차단해 준다. 해당 제품은 40도 이하의 적외선 저온건조 방식을 채택해 고온에서 끓이거나 스팀으로 가열할 수 없는 리모컨, 휴대폰, 장난감 등도 살균할 수 있다.

블루케어 관계자는 "아이들의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세균에 노출되면 쉽게 아플 수 있다.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엄마들의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유팡 젖병소독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