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게임 ‘스타일업’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m.styleup.gameangel.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신 유행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수백 가지의 가상 코디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패션 게임 ‘스타일업’의 모바일 홈페이지는 HTML5로 개발해 기능과 호환성이 뛰어나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편리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일업’은 각종 방송과 잡지, 쇼핑몰에서 접할 수 있는 실제 의상을 그대로 표현한 고퀄리티 패션 게임으로, 유명 연예인이 방송과 드라마, 영화 등에서 선보인 의상과 장신구를 직접 입혀 나만의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특히 새로 오픈한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신규 게임을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 웹과 모바일이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공유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국내 대표 패션 게임 ‘스타일업’이 PC 웹과 오프라인 컬러링북에 이어 모바일 홈페이지까지 오픈해 사용자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분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나만의 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PC와 스마트폰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업’의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http://m.styleup.gameangel.com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