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집안 실내공기 상태를 보여주고, 공기질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코웨이는 보이지 않는 공기질을 측정해 보여주고, 공기 유형을 알려준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은 집 안과 밖의 공기상태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이산화탄소 △온도 △습도로 구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 보여준다. 통합공기질도 함께 보여줘 공기질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코웨이는 실내공기질 16개 유형에 맞춰 집안 공기질 유형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행동가이드를 제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공기질 관리를 가능케 한다.
‘우리 집 공기질 진단 무료 이벤트’는 총 1000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정의 경우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www.coway.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참여자 발표는 11월 10일에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12월 중순까지 공기질 진단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집 공기 상태를 보여주고, 맞춤형 솔루션으로 최적의 공기 상태를 만들어주는 코웨이만의 새로운 에어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최근 공기 질 관리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면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에어 케어 서비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