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 여성에 플라워클래스 등 힐링 제공, 동그라미 마미스쿨 산모교실은 정기 행사로
동그라미산후조리원이 원데이클래스로 여성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선다.
동그라미산후조리원은 최근 임산부를 포함한 가임기 여성을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데이클래스는 플라워클래스, 왕실태교 등으로 이루어져 산모를 비롯한 여성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보통 100여명 이상이 참가하는 기존 산모교실과는 다르게 10명 내외의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어 산모들이 어떤 종류의 클래스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만큼 소통의 기회가 많아져 참가자들과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에 진행된 원데이클래스는 플라워클래스로, 참가자들은 꽃꽂이 등을 배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즐겼다.
동그라미산후조리원은 향후 태교발레, 캘리그래피로 우리 아기 태명쓰기 등으로 강의 주제를 넓혀나갈 방침이다. 임신 후 좀처럼 외부활동을 하기 힘든 산모들 및 예비 산모들에게 색다른 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점 설립 등 특별한 순간에만 실시하던 ‘동그라미 마미스쿨 산모교실’은 정례화하기로 했다. ‘마미스쿨 산모교실’은 향후 지역별로 개최 되어 산모들에게 꼭 필요한 의학적 지식들이나 태교법, 모유수유 관련 강의들을 다룰 예정이다.
김영광 동그라미산후조리원 대표는 “원데이클래스로 기업과 고객의 친숙도를 높이는 한편 산모교실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더 많은 산모들이 꼭 필요한 정보들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여성과 육아에 대한 공헌’이라는 회사 이념에 맞게 산후조리에 충실함은 물론, 그 외 다양한 서비스들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