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스타일리시한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레벨U(http://hu.co.kr/yaavpm)’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삼성 레벨U’는 삼성의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에 감각적인 패션 디자인을 담은 넥밴드형 헤드셋이다. 또한 삼성의 최신기술을 담아 전화가 오면 음성으로 알려주고 메시지를 읽어주는 웨어러블 기기 역할도 겸하고 있으며, 블루투스 4.1과 apt-X 코덱 탑재로 끊김 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패션 목걸이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레벨U’는 얇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며, 유연한 넥 밴드와 부드러운 이어팁을 장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양 손의 자유와 활동성이 보장돼 이동할 때나 운동 중에도 방해 받지 않으며, 1회 충전에 최대 500시간 대기의 긴 배터리 사용시간으로 여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삼성 레벨U’는 노이즈 제거 기능까지 갖춰 갤럭시노트5나 아이폰6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 음악 감상이나 음성통화 시 좋은 음질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조깅이나 헬스, 라이딩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일반 이어폰보다 훨씬 뛰어난 편리함을 제공해 우선 순위로 추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블루투스 헤드셋 ‘삼성 레벨U’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