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저금리 시대에 특히 수익형 각광을 받으면서 오피스텔의 투자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1~2인 가구의 증가로 인한 수익형 오피스텔 부동산이 급부상하는 가운데 서울 25개구 中 수익률 넘버1원을 자랑하는 금천구 독산동에 롯데건설이 4,400여세대 미니신도시급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 “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을 선착순 분양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파트와 함께 지어진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유는 기존의 오피스텔은 상업지구에 나홀로 지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커뮤니티는 물로 소음과 보안등 생활의 컬리티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복합단지 오피스텔은 아파트가 보유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공유 할 수 있거 주거환경의 쾌적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이 짓는 “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 오피스텔은 4,400여가구 규모의 복합단지로 지하5층~지상 39층 규모의 오피스텔과 호텔 업무시설등 총 3개동 및 판매시설로 이루어진다.
오피스텔은 총 960가구로 전용면적 21㎥~33㎥ 이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코인세탁실, 비즈니스 회의실, 입주민의 녹지공간으로 하늘정원, 전망 휴게소 등의 프리미엄급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구별로 시스템 에어컨,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2구 전기쿡, 인출식 테이블, 붙박이장등 풀 퍼시니 시스템으로 지어지며,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골프연습장, 피스티스 센터, GX룸,
또한 단지 인근으로 호텔과 롯데마트, 초등학교, 경착서 등이 들어서며 5만 3433㎥ 규모의 공원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하다.
위치 또한 우수하다. 역세권을 자랑하는 롯데캐슬골드파크는 지하철 ‘금천구청역’과 ‘독산역’이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서해안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가순환도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투자자들이 가장 관심부분은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하는 배후수요이다. “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는 직주근접성이 뛰어난 입지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서울 G-밸리)서울 구로가산디지털단지 일대)와 광명역세권의 중심 독산동에 위치해 풍부한 기업 배후수요를 갖췄다. G-밸리는 현재 1만 2000여개 기업체가 들어와 있으며,약 26만명의 근로자가 상주하는 국내 IT산업의 중심지로 꼽힌다
광명역세권은 안양, 석수 스마트타운과 광명 국제디자인클러스티(2017년완공) 사업이 진행 중이다. 개발사업이 오나료되면 국내외 800여개의 업체가 입주하게 되며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등과 함께 풍부한 기업수요를 갖추게 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75만원이며 타입별로 최저 1억3천만원대 부터이다. 계약조건은 1차계약금 5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초기 비용 부담이 적어 소자본으로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이다.
현재 분양중에 있는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가산 미소지움, 광명역 소하람, 광명역 케이스퀘어, 미사 효성해링턴타워, 미사 르보아리버 리버 등과 비교해보는 것도 좋다.
금천구 독산동 “롯데캐슬 골드파크 타워 960” 오피스텔의 자세한 문의 및 잔여세대 상담은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며, 현재는 청약 상관없이 선착순 호수지정 분양 중이다.
모델하우스 1670-0501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happykim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