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대화형으로 다시 꾸며

홈씨씨인테리어는 누구나 쉽게 간편하게 인테리어 견적과 개선후 디자인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누구나 쉽게 간편하게 인테리어 견적과 개선후 디자인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개편했다.

KCC가 자사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를 온라인 쇼핑으로도 편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인테리어 교체나 개선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방문했을 때 가장 쉽고 빠르게 필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스마트 앤 스피드(Smart & Speed)’ 콘셉트로 설계됐다. 디자인도 화이트 톤을 배경으로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제작됐다. 인테리어 패키지 소개부터 견적, 상품소개, 전시판매장 안내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대화형 홈페이지로 꾸몄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개편에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특히 30~40대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설문 조사를 실시해 분석한 결과, 소비자는 인테리어 업체나 대리점과 대면 없이 소비자가 먼저 직접 견적을 내볼 수 있는 부담 없는 시스템을 주로 원했다. 완성된 스타일이나 사용되는 자재에 대한 세부 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싶어하는 욕구도 높았다. 즉 오프라인 상담전에 미리 온라인에서도 가격, 디자인, 자세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얻고자 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에 접속하면 방문자는 대화를 주고받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PC 또는 스마트폰중 주로 사용하는 기기에 화면 크기를 자동으로 맞춰 주는 자동 최적화 기능도 갖췄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좀더 스마트하고 스피디하게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공사에 앞서 현명한 판단을 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계속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

K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