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은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해 의류, 소품 등의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구매한다. 특히, 신생아의 경우 수면 시간이 길기 때문에 침구류 및 침대 구매 시 더욱 신중하게 결정할 수 밖에 없다.
전통적인 원목 아기 침대는 위생적이고 원목을 사용했기에 자연친화적인 장점이 있다. 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짧고 아기와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없기에 아기가 분리불안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원목 아기 침대의 단점을 보완한 `범퍼침대`가 예비부모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5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사이즈로 볼 풀장, 놀이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특대형 크기로 제작돼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있어 아기에게 안심을 주기 때문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범퍼침대 중 마밍 범퍼침대는 100% 국내 제조로 생산되며 미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등록된 퀀텀텍스를 활용해 항균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캘비파우더가 함유된 퀀텀텍스는 면역증강, 암세포 억제, 빠른 건조 효과가 있으며 국내·외 대학연구소에서 검증된 기능성 섬유다.
마밍범퍼침대는 오픈마켓, 종합몰 그리고 자사몰 마밍(maming.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마밍은 5차 완판기념으로 감사 사은품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유아베개, 방수패드, 극세사이불, 모빌인형, 모빌대, 모기장 등 사은품 6개 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