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단통법 시행 1년, 그 안에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없을까?

휴대폰 단통법 시행 1년, 그 안에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없을까?

단통법이 시행된 지 벌써 1년이 지났다. 그 동안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값비싼 휴대폰 값에 최신 스마트폰이 나와도 폰 교체를 쉽게 결정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조금만 잘 살펴보면, 단통법 안에서도 조금 더 저렴하게,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받으면서 최신 스마트폰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이를 위해서는 어디서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할 지부터 제대로 정하는 것이 좋다.



기분 좋은 스마트폰 가입센터 ‘마이폰’의 경우, 공시지원금 내에서도 최대 혜택과 함께 많은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마이폰’ 선착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합법적인 공시지원금 내에서 최대 혜택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이 곳은 각 통신사 별 공시지원금 정보와 함께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젊은 층의 구매 경로가 많은 사이트이기도 하다.

마이폰 매일 선착순 200명에 최대혜택 이벤트는 스마트폰 구입 상담 신청 후 휴대폰 개통 시에 적용되며, 기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최신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 갤럭시S6,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4,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S, G4 등에도 적용된다.

또 빠른 상담을 통해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USB어댑터, 고급셀카봉, 방수팩, 하드케이스, 차량거치대, 액정필름을 기본 무료로 제공하고, 더불어 추가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배터리, 미니스피커, 터치펜, 스마트폰 셀카렌즈 등도 받을 수 있어 오프라인 매장보다 훨씬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특급 배송비 면제, 필수 부가서비스 가입 면제, 당일 즉시배송 서비스, 중고폰 최대가 매입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우선적으로 찾아볼 것이 권장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폰 공식 홈페이지(http://mypon.co.kr)를 통해 확인하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