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메딕, ‘세계 최초로 유기농 후코이단에 AHCC강화’… 후코이단 효능 UP

네이쳐메딕, ‘세계 최초로 유기농 후코이단에 AHCC강화’… 후코이단 효능 UP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주)가 독점적으로 판매 중인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세계 최초로 방사능에 안전한 USDA 인증 호주산 유기농 후코이단에 AHCC를 강화한 신개념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내에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한 후코이단만 판매하는 회사는 많았으나, 후코이단에 AHCC를 혼합해 제품화한 회사는 네이쳐메딕이 최초다.



후코이단은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전이를 방해하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3가지 항암력을 가진 천연성분이다. 하지만 암세포가 몸 전체에 퍼져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졌다거나 오랜 기간 항암치료로 항암제의 독성이 몸 안에 축적돼 간이 손상된 상태라면 후코이단 성분도 건강에 큰 여향을 주지 못한다. 또 살이 빠지고 폐렴, 대상포진 등과 같은 합병증으로 고생할 수 있다.

이 같은 암 환자에게는 면역력을 단기간에 회복시켜주고, 간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이 배가되고, 간이 정상화되면 항암치료의 부작용이 최소화되고, 간의 해독력과 영양공급 능력이 증대돼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 항암치료를 포함한 병원 치료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고, 후코이단과 같은 대체 항암요법도 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이처럼 면역력 증강뿐 아니라 간 기능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물질로 ‘AHCC’가 있다.

AHCC는 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 다당류다. 하버드의대, 예일대 등 명문 대학과 텍사스 엠디앤더슨 암센터와 같은 최고의 병원에서도 검증됐으며, 일반 버섯에서 추출되는 고분자 베타글루칸과는 달리, 저분자 구조로 돼 있어 체내 흡수가 잘 되고 내추럴킬러세포, 대식세포, T세포등의 면역세포 활성화 기능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간염, 간암 등 간 기능 활성화와 해독력 향상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일반 건강 성분과는 달리, 일본을 포함해 세계 700여 병원에서 추천되고 있으며 거의 준 의약품처럼 의사들이 처방하는 성분으로 지난 30년간 이미 4,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도 진행됐다.

네이쳐메딕은 3가지 항암력을 가진 후코이단에 추가적으로 AHCC가 혼합된 새로운 형태의 AHCC강화 후코이단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면역력 회복과 간 기능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AHCC와 후코이단 등으로 항암치료를 지속할 수 있는 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샘플 및 무료 책자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naturemdc.com/kr/home.aspx)를 참고하면 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