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월드(대표이사 조주묵)는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대고객 사은행사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80년 8월 교육문화사를 시작으로 유아교육 역사의 기반을 이룬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아가월드 교육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퀴즈 이벤트로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는 아가월드 제품을 100만원 이상, 200만원 이상,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미피 캐릭터 봉제인형, 아가월드 독서논술 프로그램인 창작그림책 드림박스(총 48권) 등을 누적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아가월드 홈페이지(www.agaworld.com)에 제시된 문제를 맞추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아독서대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와 퀴즈이벤트는 10월 31까지 진행한다.
아가월드 관계자는 “아가월드 35주년을 기념해 유아도서증정행사, 1% 나눔행사 등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5주년 역사에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100년 유아교육 전문회사를 위해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가월드는 35년간 대한민국의 유아교육을 선도한 전문기업으로,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국제몬테소리협회 (AMI)의 인증을 받은 몬테소리, `하워드 가드너` 박사의 음악 지능, 신체·운동 지능, 논리·수학 지능, 언어 지능, 공간 지능, 대인관계 지능, 자기이해 지능, 자연탐구 지능 등 아이들의 8가지 지능을 단계별로 성장시키는 `다중지능이론` 유아교육 프로그램인 MIT(MITheory)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 교육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