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는 계속되고 주머니는 자꾸만 가벼워지지만 그래도 외식과 회식 자리를 줄이기는 힘이 든 우리네 서민들의
경제적인 사정을 반영하듯 맛은 좋으면서 가격까지 착한 숯불구이 닭갈비 전문점 수뿌레닭갈비가 영등포구청역 5번 출구 앞에 새로 오픈하면서 인근 주민들의 지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수뿌레닭갈비(www.supure.co.kr)는 신도림점을 본점으로 시작하여 오목교점과 영등포구청점 등 계속적인 신규 오픈점이 늘고 있는 인기 좋은 숯불 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수뿌레닭갈비는 이름에서 풍겨오듯이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내는 방식으로 벌써부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데 우리가 흔히 먹어오던 철판닭갈비와는 그 태생부터 다르다고 해야할 것이다.
영등포맛집 수뿌레닭갈비 대표는 "고객들께 질좋은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원가가 조금 더 비싸더라도 친환경 축사에서 항생제를 전혀 먹이지 않고 키운 100% 국내산닭을 이용하고 있다" 고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자신있게 어필하고 있다.
수뿌레닭갈비는 숯불에서 1차 초벌단계를 거치면서 기름기를 제거하고 불맛을 입힌 후에 고객의 식탁에서 다시한번 숯불에 2차로 구워내기 때문에 그 맛이 훨씬 더 담백하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먹어왔던 철판닭갈비와는 완전히 다른 종류의 맛으로 닭꼬치와 비슷한 맛이면서도 조금 더 깊은 맛을 내며,
직화구이 방식이기 때문에 기름기 쪽 빠진 담백함이 그 매력이라 하겠다.
특히 회사 회식장소나 모임장소 등에서 일반적으로 삼겹살이나 갈비등에 지쳐 몸살이 나는 분들이라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숯불구이 닭갈비 수뿌레를 추천해 보는 바이다.
주 메뉴로는 매콤달콤한 맛을 내는 숯불양념닭갈비와 담백한 소금구이닭갈비를 준비하고 있는데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더 좋은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도 사이드메뉴로 준비되고 있고 얼큰한 맛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매운무뼈닭갈비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맛과 영양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하겠다
어느 메뉴를 선택한다하더라도 그 특유의 불맛이 가미된 수뿌레닭갈비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격대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외식은 물론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다가오는 연말모임장소, 송년모임장소로도 크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수뿌레닭갈비는 매장에서 식사는 물론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퇴근길 집에서 기다리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양손 가득 맛있는 수뿌레닭갈비를 포장해서 가면 사랑 가득한 오후시간을 즐길수도 있을 것이다.
가격도 착한 편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수뿌레닭갈비가 한동안은 영등포맛집으로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