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94년 역사의 전미 락카스프레이 페인트 판매 1위 브랜드 러스트올럼(RUST-OLEUM)에서 국내 시장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에게 스프레이 페인트 전용 그립을 무상 증정한다.
러스트올럼 락카 스프레이 공식 수입원 쏘비트는 10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쇼핑몰을 통해 러스트올럼 락카스프레이 페인트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용 스프레이 그립을 무상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러스트올럼의 제품을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손쉽게 락카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의 일환이다.
쏘비트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 DIY 공구 시장 미국에서 인테리어 전문가는 물론, 주부와 어린 아이에게까지 러스트올럼이 사랑 받는 이유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도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며 “제품의 효율성을 직접 체험하라는 의미에서 전용 스프레이 그립을 무상 증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러스트올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DIY 공구 시장을 자랑하는 미국에서 ‘3대가 쓰는 가구와 공구를 위한 서포터’로 9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락카스프레이 페인트 브랜드다. 미국 내 점유율 60%, 전 세계 시장에서 초당 6.34개의 제품이 판매될 정도로 단단한 입지를 자랑한다.
러스트올럼 락카스프레이 페인트는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컬러와 울트라커버 2X로 대표되는 도색 커버 기능이 강점이다. 스프레이 노즐의 막힘이 없고, 분사의 강약 조절이 자유로워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초보자, 주부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적용 범위는 목재 가구를 비롯해, 플라스틱, 철재/알루미늄 제품, 시멘트 외벽이나 타일 바닥까지 가능하다.
국내 판매 제품군은 가장 대중적인 인기 품목 ‘울트라커버 2X 스프레이 에나멜’ 컬러 70종 론칭을 시작으로 순차적 확대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쏘비트는 러스트올럼의 국내 판매와 동시에 대형마트, 백화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쏘비트 쇼핑몰에서 정식 판매를 실시하며, 유통 및 제품 문의는 쏘비트 유통사업부(070-7714-7772)를 통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