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 홈케어 제품 2종 나왔다

나비끄네오, 독자공법 완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나비끄네오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좌)과 포어 코르셋 팥진주팩(우).
나비끄네오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좌)과 포어 코르셋 팥진주팩(우).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나비끄네오(대표 함서영)에서 모공 관리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작고 예쁜 모공은 모든 피부 미인의 기본 조건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환절기에는 모공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최근에는 천연성분을 함유한 모공 홈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나비끄네오에서 출시한 제품은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과 벌어진 모공을 빠르게 조여 주는 ‘포어 코르셋 팥진주팩’이다. 두 가지 모두 나비끄네오의 독자 기술인 ‘Natural Pore Control’ 공법으로 완성한 스페셜 홈케어 제품이다.

먼저 블랙헤드 원샷 골드팩은 황금추출물과 카올린, 골드 파우더가 함유된 황금빛의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따뜻한 온열감이 느껴지며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 퓨어 미세스크럽 입자가 거품과 함께 피부 속 더러운 노폐물까지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얇게 펴 바르면 서서히 모공이 조여지는 게 느껴지는 포어 코르셋 팥 진주 팩은 여성에게 좋은 진주와 팥을 그대로 갈아 넣은 제품이다. 아마존 클레이가 함유된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 축소 팩이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두 제품 모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공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라며 “모공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나비끄네오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www.nabiqu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실크웜’ 성분이 함유된 ‘황금실크 수딩젤’로 주목받은 나비끄네오는 최근 국내 최초 특허(특허 제10-1197677호) 공법으로 제작된 ‘탱크겔 마스크’를 출시하기도 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