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트와이스 멤버 다현 정연 사나 미나와 비주얼 셀카 투척 '보고 또 봐도 외모 구멍 無'

쯔위
 출처:/트와이스 SNS
쯔위 출처:/트와이스 SNS

쯔위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한 가운데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분 주무셨어요?? 아니지요?? 오늘은 헬스장에 있는 귀신 사진이 아니네요?!ㅋㅋ 매일 매일, 데뷔하기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당~♥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twice #트와이스 #다현 #정연 #쯔위 #사나 #미나 #응원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준비중 #기대기대 #안녕~"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 멤버 쯔위, 다현, 정연, 사나, 미나는 상큼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밝은 분위기와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쯔위, 외모 구멍이 없네.." "쯔위, 트와이스 다 예쁘다" "쯔위, 쯔위 정말 예쁘더라" "쯔위, 정연이 최고!" "쯔위, 사나 미나 좋아요" "쯔위, 다현이 덕후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우아(OOH-AHH)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