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http://www.pjp.kr)는 20배속 광학 줌과 USB 3.0을 지원하는 Full HD PTZ 카메라, VHD-V50U를 10월에 출시한다.
작년 야마하 YVC-1000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VHD-V50U는 2015년 9월에 KC인증을 취득하였으며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HD PTZ 카메라와 차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VHD-V50U는 5가지의 키워드로 고객에게 접근하고 있다.
첫 번째는 USB 3.0 지원이다. 기존 HD 캡쳐보드를 사용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여, USB 3.0을 지원하는 장치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는 3년 제품 보증 기간이다. 국내 최장 3년 동안 제품을 보증함으로써 제품의 내구성에 대한 신뢰도를 보증하고 있다.
세 번째는 가격 경쟁력이다. 동일한 성능의 어느 제품보다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네 번째 HD 카메라의 다양한 성능으로 USB 3.0 지원 이외에 20배속 광학 줌과 HD 고화질(1080p), HDMI, RS-232/RS-485를 통한 원격제어와 IP Streaming/Network Control, CVBS 등을 지원한다.
다섯 번째는 디자인이다. 기존 크고 무거운 유사제품과 비교하여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데모 시연은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주)브이투테크놀러지코리아(http://www.pjp.kr)에서 지원하며 오픈 마켓 및 대리점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