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침대 전문브랜드 마밍(MAMING)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범퍼침대)부문 대상을 받았다.
마밍은 `기본에 충실한 유아용품·출산용품 브랜드로써, 오랜 시간 잠을 자는 신생아 및 영‧유아들을 위해 편안함과 동시에 안전함을 갖춘 아기침대를 전문으로 하는 신생아범퍼침대 브랜드다.
또한 높은 금액 때문에 출산준비물로써의 선택이었던 범퍼침대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범퍼침대의 대중화를 일으켜, 필수 출산준비물로 만든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마밍범퍼침대다.
특히 마밍 범퍼침대는 신소재 퀀텀텍스를 사용해 항균은 물론 수분 체온 관리까지 가능하며, 코마공정을 거친 고급 순면 코마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특대형 사이즈로 제작해, 볼풀장, 놀이방 매트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게끔 제작됐다.
마밍 관계자는 “마밍 자사몰에서 범퍼침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사은품 증정하는 이벤트와 사용 후기 이벤트로 15,000원 페이백 진행하며, 사은품으로는 모빌대, 모빌인형, 모기장, 유아용 베개, 극세사 유아용이불, 순면누비 방수패드 중 2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필수 출산준비물 범퍼침대에 대한 정보 및 사은품 증정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밍 공식 홈페이지(www.maming.co.kr) 및 카카오톡 친구추가 (@마밍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