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기능성 화장품 전문벤처기업인 제노랩(대표 김영훈)이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 악어오일 함유 화장품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은 악어크림 3개, 아쿠아 마스크팩(수분), 힐링 마스크팩(진정), 화이트닝 마스크팩(미백) 총 3팩이다.
제노랩의 ‘아펠리아 엘리게이터 티얼스 오리지날 페이셜 크림 풀세트’는 호주산 악어오일이 3%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 지질 성분과 유사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올레익산이 유효물질의 피부침투력을 증가시키는 특징이 있다.
아펠리아 악어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임상시험기관을 통해 눈가 주름, 리프팅, 진피 치밀도, 피부 겉탄력, 피부 속탄력, 피부 수분함량, 경표피 수분손실량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특허 받은 공법(10-1547902)을 사용해 피부노화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 뿐 아니라 아펠리아 악어크림은 이미 중국을 비롯해 베트남과 태국에 수출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미국과 말레이시아는 계약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제노랩은 모든 피부에 효능효과를 획기적으로 부여할 수 있는 기초R&DB를 기반으로 글로벌시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제노랩의 아펠리아 악어크림은 오는 11월 4일 아임쇼핑에서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