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샘, ‘2015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 선정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에서 실시한 소비자반응조사에서 높은 만족도 얻어

제품 차별성, 섭취 유용성 등에서 긍정적인 반응 보여

나샘, ‘2015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브랜드’ 선정

유기농 프리미엄 반려동물 가공식품 업체 나샘(대표 최진영)은 지난달 23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5년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에서 실시한 소비자반응조사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어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의 영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반응조사는 나샘이 전개하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베소(BESO)의 닭고기와 오리 제품에 대해 진행됐으며 조사 결과 두 제품은 구입의향이 80%로 높게 나타났다. 추천의향 항목에서도 80%의 응답자가 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답해 1차 고객 유입을 통한 제품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됐다.

이와 함께 제품 경쟁력 평가 항목에서는 전체 74.3%가 기존 사료 보다 차별성이 있다고 응답했고, 시장매력도 평가 항목에서 전체 53.3%가 베소 치킨, 오리 제품은 섭취 방법이 편리한 사료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전체 응답자의 68.6%가 제품 섭취에 대한 유용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보였다.

이번 조사에서 큰 만족도를 나타낸 두 제품은 고품질의 단백질과 콜라겐 함유량이 높은 친환경 닭, 필수 지방산과 불포화지방산, 다양한 비타민과 광물질이 풍부한 유황오리 등을 주재료로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더한 소시지 제품이다. 소시지가 간편하게 나뉘어 매 끼 정확한 양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모두 합성조미료나 착색제, 부산물, 화학 보존제, GMO원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 각종 첨가물에 노출돼 알러지가 있던 반려동물이 면역학적으로 건강해지도록 도움을 준다.

나샘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as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샘은 신선한 원재료만을 엄선하여 알차게 담은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식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명확한 원재료 구입처를 명시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대학교 연구공원본관에 연구소와 본사가 입주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