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결혼이 힘들어지는 가장 큰 이유는 결혼비용이 상승했기 때문이다. 2010년을 기준으로 남녀가 결혼하면서 소요된 평균 비용은 1억1천14만원으로, 결혼은 결국 돈이라는 관계가 성립되는 것이 현실이다.
남자예복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HK테일러 전주점은 상담에서 부터 예비신랑의 체형과 취향, 활용도를 꼼꼼히 고려하며 생각한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오직하나 뿐인 맞춤정장을 선사한다.
현재 맞춤정장과 수제구두, 수제벨트, 맞춤셔츠의 실속패키지 행사가 진행 중이며, 전주,군산,익산,김제,부안,정읍,고창,임실,남원,순창등의 전북권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수제정장을 구아벨로, 드라고, 까노니꼬, 바워로벅, 덕데일, 해리슨, 아리스톤 등의 고급수입복지의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아첸자, 이태리 콜롬보 캐시미어100% 맞춤코트, 굿이어웰트공법의 수제구두, 핸드메이드 벨트까지 맞춤으로 제작 하고 있다.
또한 소공동출신의 드림팀으로 구성된 100% 직영 제작소에서 전 공정이 진행돼 20~30곳의 맞춤정장 업체와 거래하는 하청업체에서 제작되는 곳과 옷 자체에서 비교가 거부된다.
특히, 가봉의 단계에 평소 원했던 스타일과, 즐겨 입는 스타일을 상의하며, 고객이 말한 대로 만족할 때 까지 만든다는 원칙하에 제작되기 때문에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으며, 높은 재 구매율과 업체와의 수수료를 통한 업무제휴가 아닌 지인 추천위주의 영업형태가 이를 반증하고 있다.
HK테일러 전주점은 면접정장, 비즈니스 정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상담까지 진행하고 있어 성공적인 사회생활 첫걸음의 필수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HK테일러(HKtailor)는 현재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광주순천점,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HK테일러의 특별한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