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만큼 서늘해진 경제난, 저신용 사업자, 직장인대출 안전진행 원한다면

날씨만큼 서늘해진 경제난, 저신용 사업자, 직장인대출 안전진행 원한다면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직장인들이 자신의 본업 외에 부업 등의 투잡을 원하며, 실제로 투잡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상당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직장인들의 투잡 원인은 ‘물가는 올랐지만 월급이 오르지 않아 생활비가 부족하여서’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였다.

지출해야 할 돈들은 많지만 현재의 수입으로 충당 할 수가 없는 상황인 것이다. 더불어 다니고 있던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 할 때의 초기 비용이나 사업을 하고 있는 상태에서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는데도 어려움이 따른다. 이 같은 취업대란을 틈타 취업준비생, 무직자들의 대출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그들에게만 주목 되었던 사회이슈가 경제상황이 좋지 않은 직장인이나 개인 사업자들의 입장도 별반 다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상황에 직장인이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소득이 부족하거나 신용이 낮아 대출이 어렵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에는 승인이 나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심지어 저신용 사업자대출, 직장인대출이 가능한곳이라며 저금리를 내세워 홍보를 하지만 알고 보니 개인정보만 캐내어 보이스피싱 일당에 돈을 받고 파는 등의 불법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게다가 은행 문턱이 높은 신용 5등급 이하가 주로 이용하는 카드론·저축은행 등의 금리는 1%대 기준금리 시대에도 도통 달라진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 지난 3개월 동안 저축은행 신용대출 고객이 적용 받은 금리를 보면 3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이 80%가 넘는 곳이 여전히 상당수다.

직장인대출이나 사업자대출을 포함한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저신용자는 신용등급이 나오지 않고 안전하게 등록된 정식업체에서 대출이 쉽지 않다는 생각에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불법업체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직장인, 사업자, 개인파산면책자, 신용회복자, 신용회복자 들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에서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AT캐피탈은 홈페이지에서 사업자등록번호(602-08-42156)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중개수수료 외 대출 관련 돈을 요구하지 않고, 이자 외 추가비용 등이 일체 없는 안전한 업체이다. 또한 소비자금융 대부업무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중개사로서 소비자금융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한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 외에도 사업자운영자금대출, 저신용 직장인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무직자대출, 여성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직장인신용대출, 주부대출, 소액 당일대출, 새내기직장인대출, 신규사업자대출, 개인사업자신용대출가능한곳으로 다양한 대출 상품은 안전한 AT캐피탈(http://www.atcapital.co.kr/?cm_id=news_1031)에서 문의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된 조건, 금리, 자격, 서류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은 무료 상담전화로 빠르게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문의:1670-3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