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2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무림지존’과 ‘’Call of Last Agent’의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파격적인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지급해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을 돕는다.
먼저, 게임드리머가 서비스하는 ‘무림지존’은 화려한 그래픽과 독창적인 조작 방식을 통해 강력한 팀플레이를 지원하는 무협 RPG이다. 기존 무협게임과 달리 여러 협객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PK대회를 통해 명성도 쌓고 강력한 비급을 모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유저와 문파를 구성해 문파 던전, 문파 스킬 등을 사용해 단체 대전을 펼칠 수도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원보 200개, 식량 5만 개, 은화 3만 개, 체력단 5개, 녹암영석 5개, 고급모집령 5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펀매직의 신작 모바일 FPS `Call of Last Agent`는 조작의 한계성 때문에 모바일 플랫폼에 적응하지 못해 외면 받고 있던 FPS 장르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각오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콘솔 게임을 연상시킬 정도로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조작 방식을 제공해 출시 이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등록 쿠폰을 사용하면 4~6성 총기 구매권 1개, 4~6성 방어구 구매권 1개, 콜라 100개를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대륙’, ‘고스트’,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