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화장품 셀라피 수분크림, 미백크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진세연 화장품 셀라피 수분크림, 미백크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셀라피는 자사 제품인 수분크림 저스트 올 워터밤, 미백크림 아기토닝크림을 각각 300명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셀라피는 1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세연이 홀딱 반한 수분크림 워터밤 300명 무료증정, 진세연이 홀딱 반한 미백크림 아기토닝크림 300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셀라피몰(www.cellapy.co.kr)에 회원가입을 한 후, 셀라피 SNS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로 홍보하면 된다. 이렇게 이벤트를 참여하고 나서 이벤트 게시물에 자신의 셀라피몰 ID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7일이며, 당첨된 600명에게는 참여한 이벤트에 따라 셀라피의 저스트 올 워터밤 크림 본품과 아기토닝크림 본품이 증정된다. 셀라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에 무료로 증정되는 수분크림 저스트 올 워터밤 크림은 수분랩핑을 통해 피부의 수분, 영양, 탄력, 주름, 안색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또 미백크림 아기토닝크림은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주름개선의 효과까지 있는 올인원 기능성 화이트닝 크림이다.

한편, 셀라피는 Cell과 Therapy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브랜드로 피부세포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할 수 있는 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피부 개선 효과가 임상 케이스로 증명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배우 진세연이 CF 모델로 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