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조리 시 발생되는 유증기의 위험성에 대해 많은 매스컴과 연구결과들을 보아왔다.
또 주방가구 트랜드 변화로 가정의 식탁문화도 변화하고 있고, 더 나아가 가구와 가전이 하나가 되는 ‘주방가전 Built-In 시대’로 바뀌고 있다. 그러나 이같은 변화 속에서도 실내에서 고기와 생선을 굽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가족의 건강과 환경오염을 생각한다면 이같은 현실에 대해 많은 걱정이 앞선다. 또 집안에서 고기를 굽기 위해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준비하는 번거로움과 조리하는 과정에서 연기와 기름의 발생으로 요리의 즐거움보다 청소의 걱정이 앞서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근심을 해결할 수 있는 즉, “조리 시 발생되는 연기와 기름기 청소를 깨끗이 해결해 줄” 신개념 전기레인지가 출시, 이제는 마음 놓고 집안에서 조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조리 시 가족의 건강과 생활 편의성을 한 번에 해결한다
식탁에 전기레인지를 Built-In하여 가족 모두가 식탁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국내·외 최초 특허제품 “후드쿡, 듀얼쿡”을 ㈜정원로하스(http://www.jwlohas.co.kr)에서 개발한 것이다.
정원로하스는 동질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생활 건강과 실내 청결함을 지킬 수 있는 친환경 주방기기인 ‘후드일체형 전기로스타 & 레인지’를 개발하였고, 최대출력 2kw와 3중 안전기능 및 보온기능을 탑재한 “후드쿡”과 “듀얼쿡”을 출시했다.
“후드쿡”은 전기레인지, 로스터 그리고 후드기능을 하나(3in1)로 묶어 쾌적한 요리 환경을 만들었으며, “듀얼쿡”은 전기레인지와 로스터기능을 하나(2in1)의 제품으로 만든 신개념 전기레인지이다.
정원로하스는 국내 인증 및 국제 특허를 취득한 제품으로 ‘주방가전 Built-In 시대’에 국한하지 않고 국내·외 외식사업 업체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보편화에 노력하고, 후드쿡, 듀얼쿡을 글로벌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도 다지고 있다.
또 전기레인지 급부상 시장에 발맞춰 향후 가스 쿡탑을 대체 할 수 있는 친환경 3구 프레스티지 전기레인지와 전기레인지, 로스타 기능을 하나의 휴대용 제품으로 구성된 ‘파사르’ 포터블 제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정원로하스는 함께 성장하고자하는 전국 대리점 및 딜러를 모집하고 있으며, 대리점 개설시 본사 지원을 하고 있다. 문의 : 1566-9275